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까사마루 3단 접이식 행거 공간활용에 최적화

반응형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홈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로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집안 대청소를 하며 집을 치우고 또 공간 활용으로 셀프 인테리어도 즐기고 있는데요. 까사마루 3단 접이식 행거는 깔끔한 수납을 원하시는 분들 혹은 공간 활용을 더 넉넉히 하고 싶으신 분들이 구매하면 좋은 행거로 현재 쿠팡에서 로켓 배송을 하고 있어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여자 혼자서도 조립이 가능한 까사마루 3단 접이식 행거

조립형 행거의 장점은 배송비가 적다는 것이지만 단점은 직접 조립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 혼자서 조립을 해야 하는 행거는 때때로 번거롭거나 버거울 때가 있는 법인데 이 까사마루 접이식 행거는 여자 혼자서도 쉽게 조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이동도 가능하고 접이식도 가능해 공간 활용에 최적화

저 같은 경우에는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어서 행거에 옷을 오래 못 걸어두는 편이에요. 그래서 가끔 행거에 옷이 아예 없을 때도 있는데 그렇게 되면 텅텅 비어있는 행거가 쓸데없이 공간만 차지하고 있어서 불편할 때가 많았거든요. 그렇다고 조립했던 걸 다시 풀 수도 없고.. 근데 까사마루 3단 접이식 행거는 접이식이 가능하고 또 이동도 가능해서 쓸 일이 없을 때는 접어둘 수 있어요. 그러니 보관하기도 쉽고 공간 활용도 할 수 있는 거죠.

 

개인적으로 느낀 장점

일단 장점은 앞에서도 말했듯이 공간 활용에 좋다는 것과 3단이기 때문에 옷을 많이 걸어둘 수 있다는 거예요. 게다가 색상이 6가지나 있어서 집 인테리어에 맞춰서 색상을 고를 수도 있었고요. 저는 원래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은 대부분 화이트 아니면 블랙으로 맞추고 있어서 이번에도 화이트로 구매했는데 무난한 색상이라 그런지 집안 분위기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게다가 바퀴가 있으니까 이동할 수 있어서 더 편리했어요. 그리고 저는 빨래하고 실내 건조할 때 고양이 때문에 옷에 털이 묻어서 일일이 돌돌이로 떼느라 고생했었는데 가끔은 까사마루 3단 접이식 행거를 건조대처럼 쓸 때가 있어요. 바퀴가 있어서 이동이 되니까 고양이가 출입하지 못하는 방에다가 이동하고 털이 묻으면 안 되는 옷들은 여기에다가 걸어서 말리곤 한답니다.

반응형